구 분 내 용
1. 신청서 작성
'프린터'가 없는 경우 '프린터'가 있는 경우
  "흰종이(복사용지)" 준비한 후
   아래의 9가지 필수 작성 사항을 "자필"로 또박또박 적어주세요.

   ① 제목(온라인 직장교육 신청)
   ② 교육구분(일반신규, 일반정기, 수시, 비파괴신규, 비파괴정기)
   ③ 교육희망일(2021. 00. 00.) ("교육일정 보기") ← 클릭
   ④ 본인소속(000 주식회사)
   ⑤ 성명(홍길동)
   ⑥ 주민번호 앞 7자리(790322-1)
   ⑦ 핸드폰번호(010-1234-1234)
   ⑧ 정보동의문구(상기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합니다)
   ⑨ 작성일자(2021. 00. 00.)
온라인 교육장에서 신청서 출력하여 해당란을 “자필”로 또박또박 작성
(신청서 다운로드)

2. 신청서 제출방법
※ 3가지 중 택일

  ① 카카오톡 (작성한 신청서를 스마트폰 사진촬영
    → 카톡 ‘친구찾기’에서 ‘한국원자력안전아카데미’를 검색하여 ‘친구추가’
    → 대화창에서 첨부파일로 제출)
  ② 팩스 (02-508-7941)
  ③ 메일 (스마트폰 촬영 또는 스캔 파일을 전송 kans@kans.re.kr)

3. 수강료 납부방법
※ 2가지 중 택일

  1. 계좌이체 : 씨티은행, 102-53627-246, (사)한국원자력안전아카데미
  2. 카드결제 : “카드결제 바로가기” ← 클릭
   ※ 계산서 등 증빙자료 필요시 문의처 : 02-554-7330
   ※ 소속기관측의 별납 경우 등은 협의하여 조치

   ※ 교육별 수강료 내역
     - 일반분야 : 신규 3만원, 정기 2만5천원
     - 비파괴(이동사용) 업종 : 신규 4만7천원, 정기 4만원

4. 교육장 입장 및 수강
  - 컴퓨터 또는 스마트 폰 준비
  - 교육장 입장용 비밀번호 입력 (교육희망일 오전 9시에 수강생 본인의 핸드폰으로 문자 전송됨)
  - 등록되어 있는 교육자료 및 과제물 문제 확인

  - 1강부터 순서대로 수강 (수강가능시간은 09:00-24:00)
  - 영상을 시청하면서 과제물 문제의 답안을 순서대로 작성

'프린터'가 없는 경우 '프린터'가 있는 경우
  “흰종이(복사용지)” 준비한 후
  수강 시작 전에 아래의 7번까지 “자필”로 또박또박 적은 후에 그 밑으로 과제물 답을 기재하시면 됩니다.

   ① 제목(온라인 직장교육 과제물)
   ② 교육구분(일반신규, 일반정기, 수시, 비파괴신규, 비파괴정기)
   ③ 교육 수강일(2021. 00. 00.)
   ④ 본인소속(000 주식회사)
   ⑤ 성명(홍길동)
   ⑥ 주민번호 앞 7자리(790322-1)
   ⑦ 핸드폰번호(010-1234-1234)

   ⑧ 이하 과제물 답안 작성 (문제는 안적어도 됨)
온라인 교육 페이지에서 “과제물문제” 파일 출력하여 직접 해당란에 “자필”로 또박또박 작성

  ※ 시간이 더 필요하거나 기타 애로사항 발생시 담당자(010 3488 3308)에게 연락하면 됨.

5. 과제물 제출방법
※ 3가지 중 택일

  ① 카카오톡(작성한 과제물을 스마트폰 사진촬영
    → 카톡에서 ‘한국원자력안전아카데미’를 검색하여 대화창에서 첨부파일로 제출)
  ② 팩스 (02-508-7941)
  ③ 메일 (스마트폰 촬영 또는 스캔 파일을 전송 kans@kans.re.kr)

6. 수료처리 등
  - 신청서 자필대조 등 작성내용 확인 후 수료처리
   (요건 충족시 1일 이내 조치, 연휴 경우 다음 첫 근무일에 처리)
  - 수료증 출력: "수료증 출력 바로가기"← 클릭

       → 핸드폰 문자로 받으신 온라인 교육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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